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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안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 수집 항목 :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문의에 대한 답변 시 사용)
  • 수집목적 : 문의 / 신고접수 및 결과 회신
  • 수집기간 :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 해당 정보를 파기합니다.

※ 단,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일정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위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동의 후 문의가 가능합니다)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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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접수 이전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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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사 완료이사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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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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틸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100% 독일 완제품

최고 기술의 핵심부품과 전문가의 장인정신으로
만들어진 독일 완제품으로 고객이 믿을 수 있는
정직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철저하게 관리된 독일 부품

인덕션 · 하이라이트 주요 부품은
독일 정품 부품으로
이 식별번호를 부여하여 철저하게 관리합니다

안전을 위한 맞춤형 패키지

부품의 보관과 이동을 위하여
정전기 방지용 절연 포장재와
맞춤형 패키지로 안전하게 포장합니다

전국망 본사 직영 서비스

틸만 본사의 직영 전국망 서비스로
외주용역 위탁 서비스와는 차원이 다른
업계 최고의 감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1 서비스 비용 안내

출장비, 수리비, 부품비를 기준으로 각 비용에 대한 확인 후 사용자에게 청구합니다

-출장비
제품 수리 여부와 상관없이 고객의 요청으로 방문하는 경우 기본 출장비용( ₩20,000 )이 청구됩니다

-수리비
제품을 수리하기 위해 서비스 마스터의 기술료가 청구됩니다

-부품비
제품을 수리하는 데 필요한 부품에 대한 가격이 청구됩니다

02 서비스 비용 기준

- 보증 기간은 1년입니다 (단, 인덕션의 경우 세라믹 상판은 무상 서비스 대상이 아니며,
인덕션 전용용기를 사용하지 않아서 발생한 문제는 유상 처리됩니다)

- 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한 기능고장 및 확인 가능한 문제에 대해서는
무상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품 외 기타 지급되는 구성품은 보증 대상이 아닙니다

※ 보증기간 중에도 단순 방문을 요청하실 경우 기본 출장비용( ₩20,000 )이 청구됩니다

※ 평일 18시 이후 또는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는 부품비를 제외한 서비스 비용은 30% 할증됩니다

03 철거/이전설치 서비스 비용

- 서비스 비용은 설치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 마스터를 통해서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비용은 지역에 따른 차이 없이 모든 지역이 동일합니다. 단, 제주도를 제외한 섬 지역은 1644-4929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사, 인테리어 공사 등의 사용자 사정으로이사, 인테리어 공사 등으로 이전 및 재설치 시 별도의 설치비용이 발생하며, 설치 일주일 전 고객센터로 접수를 하시기 바랍니다.

04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

본 기준은 소비자 기본법 제16조 2항, 법 시행령 제8조 제3항에 의하여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을 정함으로써 소비자와 당사 간에 발생한 분쟁이 원활하게 해결 또는 합의 기준을 제시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소비자와 해결 또는 합의를 이루지 못하는 경우 행정기관 또는 소비자단체를 통해서 구제를 청구할 수 있다.
이 규정은 2009년 10월 1일부터 시행한다.

분쟁 유형 분쟁해결 기준 비고
설치(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과정에서 발생한
성능 · 기능상의 문제로 중요한 A/S를 필요로 할 때
제품 교환 또는 구매가 환급(영수증 확인) 정액 감가상각은 제품의 잔존
가치액을 환산하여 금액에
구매가의 5%를 가산하여 환급(보상)함

구매가 - 감가상각비
(사용연수 ÷ 내용연수 × 구매가)
설치(구매)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 기능상의 문제로 중요한 A/S를 필요로 할 때
제품 교환 또는 무상 A/S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 기능상의 문제로 A/S를 필요로 할 때
무상 A/S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 기능상의 문제로 A/S가 불가능할 때
제품 교환 및 구매가 환급(영수증 확인)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 기능상의 문제로 3회 이상 A/S가 발생하었을 때
제품 교환 및 구매가 환급(영수증 확인)
소비자가 제품을 회수하여 서비스 도중 사업자가 분실한 경우
보증기간 이내의 경우
동일 제품 교체 또는 구매가 환급(영수증 확인)
소비자가 제품을 회수하여 서비스 도중 사업자가 분실한 경우
보증기간 경과한 경우
내용연수를 확인하여 정액 감가상각 후 환급 또는 보상판매
유상 서비스 후 1년 이내 동일한 불량일 발생한 경우 무상 A/S
보증기간 이내에 당사에서 A/S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을 경우 내용연수를 확인하여 정액 감가상각 후 환급 또는 보상판매
보증기간 이내의 제품이지만 당사에서 A/S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을 경우 A/S 해당하는 금액 징수 후 제품교환
단종된 제품의 A/S의 경우 내용연수를 확인하여 정액 감가상각 후 환급 또는 보상판매
제품 설치 시 발생한 문제 제품 교환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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