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철학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고, 고객의 꿈을 더욱 풍성하게 이루도록 도와드리는 회사로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경영철학
소비자중심경영(CCM)
경영철학
경영이념
고객의 생활에 유익하고 정직한 품질의 제품과
감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알찬 회사로 성장시키고
모든 직원이 행복한 회사가 되어 사회에 보답한다
사훈
보다 긍정적으로
보다 적극적으로
보다 혁신적으로
핵심 가치
수입 인덕션 전기레인지 업계 최초·유일
소비자중심경영(CCM) 5회 연속 획득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제도란?
소비자를 먼저 생각하는 소비자중심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현명한 소비자라면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마크를 확인합니다
인증
평가
소 비 자
신속하고 합리적인 해결, 상품 및 서비스 선택기준 정보 제공
기 업
시스템 구축, 대내·외 경쟁력 강화
공 공
사회적 비용정감, 기업·소비자 상생문화 확산
업계 최초·유일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인증 획득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의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였고 그 결과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 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인증(CCM :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을 5회 연속 획득하였습니다
틸만은 고객의 소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고객만족 실천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