틸만 소식

틸만 관련 뉴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틸만코리아, `닥터 틸만 위크 2019 시즌 2 하반기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작성일 : 2019-09-26



독일 인덕션 전기레인지 전문기업 틸만코리아가 오는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하반기 무상점검 캠페인 ‘닥터 틸만 위크 2019 시즌2’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틸만 코리아의 인덕션 전기레인지를 10년 이상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무상점검이다.

대상 고객들은 2009년 12월 이전에 구입한 틸만의 모든 전기레인지 제품의

▲제품 상태 점검 ▲전기 안전 점검 ▲상판 관리 점검 등 다양한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제품 수리가 필요한 경우에는 부품 가격의 약 20%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기존 제품을 반납하고 최신 인덕션, 하이라이트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보상판매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틸만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이 틸만 제품을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끝까지 책임지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다각도의 노력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틸만코리아는 수입 인덕션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본사 직영 전국망(제주도 포함) 고객지원센터를 구축하고 있으며,

자체 개발한 TMS고객 관리 시스템으로 고객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고 신속,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성과를 인정받아 지난 12월에는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을 3회 연속 획득하기도 했다.

수입 인덕션 전기레인지 브랜드 가운데 CCM인증을 3회 연속 달성한 브랜드는 틸만이 최초다. 한편, 닥터틸만 위크 2019 시즌2는 틸만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틸만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저 : 한국경제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 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 고객의 소리
  • 카카오톡 상담
  • 서비스 접수(AS / 이전설치)
  • 동영상
    가이드